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종아리 패치 ‘더유핏 우루렉’, 김호중 효과로 1차 완판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종아리 패치 ‘더유핏 우루렉’, 김호중 효과로 1차 완판

김호중 친필 사인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하고, 7월 초 GS홈쇼핑 방송 ‘미라팩’과 ‘V-Care(브이케어)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으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는 홈에스테틱 브랜드 더유핏이 새롭게 선보인 종아리 패치 ‘우루렉’이 김호중 효과에 힘입어 1차 물량을 완판했다.
우루렉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4위를 차지한 ‘트바로티’ 김호중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 13일 광고 촬영을 마쳤다. 이 소식에 소비자의 주문이 폭주해 1차 준비 수량이 완판됐으며, 현재 2차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2차 물량은 22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되며, 뜨거운 고객의 반응에 보답하기 위한 ‘김호중이 쏜다!’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우루렉 구입 후 홈페이지에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김호중 친필 사인 우루렉(5명)과 우루렉 본품(20명),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30명)를 증정한다. 30일까지는 우루렉 추가 구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론칭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바이오 제약사에서 만든 종아리 패치 ‘우루렉’은 △4주 사용 후 종아리 붓기 3.95% 감소 △사용 후 14.06%의 일시적 피부혈행개선 효과 △일시적 피부 온도 감소 효과에 대한 임상 결과를 확보해 기존 다리 쿨링 패치와 차별성을 확보했다.

주성분으로는 지방세포 분화를 억제하는 특허 성분인 ‘슬림라이트’를 비롯해 타우린, 마늘추출물, 카페인, 10중 히알루론산, 허브추출물 10종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하이드로겔 시트를 채택해 수분과 유효 성분을 피부에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또한 접착력이 우수하지만 떼어낼 때 아프거나 잔여물이 남지 않으며,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수면 중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유핏 관계자는 “기존 종아리 패치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사용 효과를 업그레이드한 우루렉은 우수한 제품력과 전속 모델 김호중의 영향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7월 초에는 GS 홈쇼핑을 통해 소비자의 안방에 찾아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파이낸셜뉴스

https://www.fnnews.com/news/202006191634408787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