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이 번거로우실 경우 더유핏 고객센터 1661-7469로 연락 주시면 추가구매 가능하도록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25
제품문의
[브이라인]시그니처 밴드는 꼭 LED진동기기와 함께 사용해야 효과가 있나요?
A :
문의주신 시그니처 밴드는, 밴드 단독으로 사용하셔도 효과를 보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LED진동기기를 밴드와 함께 사용시, LED진동기의 마사지와 불빛에서 나오는 빛으로 인해
시너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24
기타문의
[기타문의] 현금 영수증을 발급 받고 싶어요
A :
현금영수증 발급 확인을 원하실 경우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주문하실 때 발급받지 못하신 경우 고객센터 1661-7469로 연락주시거나, 카카오톡 "더유핏"으로 현금영수증 발급 문의를 하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23
적립금/쿠폰
[기타문의] 등급할인과 쿠폰할인이 동시적용되지 않아요.
A :
등급할인과 쿠폰할인은 동시적용되지 않습니다.
쿠폰할인이 우선순위를 가지며 현재 등급이 쿠폰할인 10%보다 상위할인 등급이시라면 쿠폰을 선택하실 필요가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22
구매등급/사은품
[기타문의] 등업이 되지 않고 있어요.
A :
1년간의 누적 구매활동을 기준으로 등업이 이루 어집니다. 등업은 정기등업에 맞추어 일괄 되실 수 있으며 장기간 처리가 지연될시 상담센터나 게시판으로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21
적립금/쿠폰
[적립금 문의] 구매후기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았어요.
A :
남겨주신 후기에 대한 적립금은, 일주일 단위로 일괄적으로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 일괄 적립도와드리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0
적립금/쿠폰
[적립금 문의]적립금은 어떻게 쓰나요?
A :
주문서 작성시 현재 누적된 적립금과 사용하실 적립금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누적 적립금은 2만원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하니 이점 유의해주세요
19
배송/반품/교환
[배송 전 변경/취소 문의] 아직 배송되지 않았다면, 취소하고싶어요.
A :
주문하신 제품 출고전 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661-7469로 연락주시거나, 카카오톡 '더유핏'의 상담톡을 통해서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오후 1시 30분 이전에만 당일 발송처리 취소가 가능하며, 그 이후 시각에는 제품이 이미 발송준비가 완료된 상태이므로, 발송 취소처리가 어려우며 반품으로 접수만 가능합니다. 반품으로 접수시 반품배송비가 요청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18
배송/반품/교환
[배송 전 변경/취소 문의] 아직 배송되지 않았다면(제품/옵션/주소지)를 바꿔주세요.
A :
주문하신 제품이 [결제 완료] 일경우, 주문내역에서 주소지 변경처리가 가능하며, 수정된 주소지로 제품이 발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배송 준비중]일 경우 제품이 발송 준비단계이므로, 고객센터 1661-7469로 연락주시거나, 카카오톡 '더유핏' 상담톡을 통해 처리가 가능합니다.
배송지 변경은 오후 1시 30분 이전에만 처리가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그 이후 시각에는 주소지 변경이 어려우며 교환으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접수에는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17
배송/반품/교환
[교환/반품문의] 교환(반품)을 받았는데 처리가 지연된다는 문자가 왔어요.
A :
반송상품을 당사 입고관리팀에서 확인한 후 처 리에 필요한 요청 내역 또는 배송료 동봉여부, 차액 동봉여부 및 요청처리 불가시 SMS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안내시 요청해드린 사항에 관하여 확인후 결과 통보해주시길 바랍니다.
현금 환불의 경우 현금 결제건에 한해서만 이루어지며 카드결제건은 실수령 상품만큼 재결제를 해주셔야 원주문서를 취소받을수 있습니다. 재결제가 필요한 주문건의 경우 반송상품 확인시 SMS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16
배송/반품/교환
[교환/반품문의] 교환(반품)을 보냈는데 처리가 안되고 있어요.
A :
반송을 보내주신 제품들은 지정택배사를 경유하 여 당사로 입고됩니다. 물품 반송후 운송장 번호를 보관해두시길 바라며 통상적으로 택배사 도착 후 1~2일 후 당사 입고 관리팀에서 확인업무를 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일시적으로 교환&반품 입고량이 많은 경우 다소간의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교환&반품의 의로 이전에 넉넉하게 시간을 감안하신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15
배송/반품/교환
[교환/반품문의] 주문한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 또는 불량제품)이 왔어요.
A :
우선 잘못된 상품으로 불편을 드리게 된점 사과 드립니다.
고객센터 1661-7469로 연락주시거나,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더유핏' 상담톡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정상 교환이 가능하나 반품으로 구매의사를 포기할시 고객님의 포기의사가 반영되어 최초 업체에 부과된 배송료의 회수 후 환불 또는 결제취소처리를 해드립니다. 마찬가지로 주문하신 원상품으로의 교환이 아닌 타상품으로의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도 고객님의 교환의사가 일부 반영되어 반송배송료는 당사부담이지만 재발송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이 되는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잘못된 상품과 정상 상품을 합쳐서 교환 또는 반품 처리시에도 재발송 배송료가 고객님의 부담이 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배송(불량)-
A. 원주문상품 교환 -> 무료 (당사의 왕복배송료 부담)
B. 반품&옵션,상품변경 -> 2,500원
C. 문제상품 +일반 교환&반품 -> 2,500원
14
배송/반품/교환
[교환/반품문의] 제 생각과 달라요. 반품하고 싶 어요.
A :
주문내역에서 제품의 반품접수를 통해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반품신청시 반품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으며, 제품이 본사로 입고 된 후 반품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진행 될 예정입니다.
반품접수는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신청이 가능하며, 반품완료까지 접수일로부터 약 7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3
배송/반품/교환
[교환/반품문의]타 상품으로 교환을 하고 싶어요.
A :
주문내역에서 제품의 [교환접수]를 통해 교환신청이 가능합니다.
교환을 원하는 제품이 기존 구매제품과 가격이 상이할 경우, 추가결제 및 적립금으로 지급처리로 진행됩니다.
교환접수시 왕복 교환배송비가 부과될 수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12
배송/반품/교환
[배송문의] 묶음배송을 받고싶어요~
A :
동일자 동시간에 결제 확인된 주문건은자동으로 묶음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발송되지 않은 다른일자의 주문건(교환건포함)과 신규 주문건의 묶음일 경우 새로운 주문서 작성후 상담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처리받으실수 있습니다.
추가주문시 발생하는 배송비에 관하여 카드결제건으면 적립환원되시며 계좌 입금건이면 배송비를 뺀 나머지 금액만 결제하신후 반드시 상담센터로 알려 수동입금 받으셔야 하니 이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11
배송/반품/교환
[배송문의] 주문하신 상품의 품절안내를 받았어요.
A :
품절건의 경우 주문후 입고 제품의 특성상 품절 확인이 미처 늦게 이루어지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부분 품절인 경우, 고객님께 문자 안내 후 부분 취소처리 되며,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1661-7469 혹은, 카카오톡 '더유핏' 상담톡을 통해 추가결제 안내를 받아 진행 가능합니다.
10
배송/반품/교환
[배송문의] 배송완료로 확인되나 운송장 정보 조회가 되지 않아요 .
A :
일시적으로 배송량이 급등하게 되는 경우 심야 시간까지 배송업무가 이루어집니다. 이런 경우 택배사의 시간적 제약상 당일 준비되되 발송되지 않는 물품들이 생길수 있는데요, 통상 다음날 일괄 배송되니 이점 참고해주세요.